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압구정 맛집, '에그드랍 압구정점' 혼밥하기 좋은 샌드위치 맛집 압구정 혼밥 (+할인쿠폰)

by 개발자도구 2024. 5. 23.
반응형

 

에그드랍 압구정점

압구정역에서 도보 5분, 간편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전문점

 


 

 

안녕하세요 개발자 짝꿍입니다

압구정에 있는 에그드랍에 다녀와 소개해드려요

마지막에 할인 쿠폰 안내도 나와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에그드랍 압구정역점 위치 및 주차



 

 

 

 

에그드랍 압구정점은 압구정역 5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5번 출구에서 50m 직진 후 왼쪽으로 꺾으면 오른편에 바로 보입니다!

 

 


 

에그드랍 압구정역점 분위기



 

 

에그드랍의 아이덴티티를 가득 담은 건물 외관의 모습이예요

그래서 한 눈에 띄어 찾기 쉬워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옆엔 샌드위치 모형이 있어요

저는 이 모형을 보고 가장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했어요ㅎㅎ

 

 

 

키오스크 바로 옆에 픽업대가 있습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고, 혼자 먹기 좋은 바테이블도 있어요!

 

 

 

다 먹고 나면 리턴존에 셀프로 반납하면 됩니다!

 

 

 


 

에그드랍 압구정점 메뉴판



 

 

 

메뉴는 다양해요!

몰랐는데 에그드랍에 샐러드 메뉴도 있더라구요ㅎㅎ

 

 

 


 

에그드랍 압구정점 식사 후기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갈릭 베이컨 치즈 세트(8,900원) 입니다!

 

 

세트 구성은 샌드위치, 해시브라운, 아메리카노가 나와요

 

 

 

에그 듬뿍 샌드위치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해쉬브라운도 부드러운 우리가 아는 그 맛이예요!

같이 나온 마일드스리라차칠리소스를 뿌려먹었는데 이름대로 조금 마일드한 스리라차 소스 같아요 ㅎㅎ

 

 

 

혼밥 한 끼로 딱 이였어요 ㅎㅎ

 

 

 


 

에그드랍 압구정점 영업시간



 

에그드랍 압구정점은 정기휴무가 없습니다

영업시간 8:00 ~ 22:00

 

 

 


 

에그드랍 압구정 할인쿠폰

 

지금 네이버에서 에그드랍 압구정점을 검색하시면 할인 쿠폰이 나와요!

 

 

바로 발급하여 사용도 가능하니 위에 적혀있는 유의사항 확인하셔서 꼭 이용하시길!!

매장에서도 바로 이용 하능하고, 네이버 주문시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금액이 작아서 이용하지 못했어요ㅠㅠ

 

 

 


 

에그드랍 압구정 총평



 

  1. 에그드랍은 기본적으로 맛있다
  2. 갈릭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는 맛있다
  3. 혼밥하기 좋고 간편하게 한 끼 먹기 좋음
  4. 배달도 되니 배달하시려면 네이버 주문하셔서 쿠폰 사용하세요!

 

 

 

모두 기분좋은 점심이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