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남도분식' 시래기 떡볶이와 상추튀김이 있는 찐속세의 맛 떡볶이 맛집

by 개발자도구 2024. 4. 5.
반응형

 

남도분식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특색있고 맛있는 분식 맛집

 


 

 

안녕하세요 개발자 짝꿍입니다

오늘은 타임스퀘어에 있는 분식집을 다녀왔어요

배부르게 먹고 와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위치 및 주차



 

 

 

 

 

남도분식은 타임스퀘어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타임스퀘어 주차장에 하시고

매장에서 주차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분위기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은 오픈되어 있는 매장입니다!

사람들이 신경쓰일까 싶은데 먹을 땐 옆에 누가 지나가는지 잘 안보여요ㅎㅎ

 

 

 

매장에 들어가면 기본으로 해주시는 셋팅이예요

앞치마는 걸려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하면 됩니다

 

 

 

카운터 위 티비에 남도분식이 나왔던 부분을 연속 재생해줘요

몰랐는데 테이스티로드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각 좌석 옆에는 떡볶이 맛있게 먹는 법도 참고할 수 있게 나와있어요!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메뉴판



 

 

떡볶이 외에 사이드 메뉴도 많더라구요

즉석떡볶이는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떡볶이 고르실 때 맵기도 같이 선택하셔야 해요!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식사 후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 시래기 떡볶이 2인분 _36,000원
  • 날치알 셀프 볶음밥 _4,000원
  • 상추튀김 _11,000원

 

시래기 떡볶이 2인분 _36,000원

 

 

처음 나온 시래기 떡볶이의 모습이예요

처음에 보고 가격에 비해 양이 이렇게 적다고? 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먹다보니 많더라구요!

그릇이 납작해서 그렇게 느껴졌나봐요 ㅎㅎ

 

 

 

시래기 떡볶이는 정말 속세의 맛 그 자체예요!!

저희는 맵기 2단계로 먹었는데 매운걸 잘 먹는 기준 매콤했어요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1단계로 드셔야 할 듯!

 

 

 

시래기가 들어있는 것 외엔 일반 떡볶이랑 크게 다를게 없었어요

근데 떡볶이 국물에 절여진 시래기가 맛있더라구요!

 

 

 

 

날치알 셀프 볶음밥 _4,000원

 

 

볶음밥은 이렇게 셀프로 해 먹을 수 있게 가져다주세요

 

 

 

떡볶이 다 먹자마자 바로 얹어서

 

 

 

그 남자의 손길을 타면

 

 

 

요로케 완성됩니다 !!

 

사실 저희는 떡볶이보다 볶음밥이 먹고싶어서 왔거든요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은 요정도 남아있는 상태에서 건더기들도 잘게 잘라 비볐습니다!

딱 좋았어요!

 

 

 

상추튀김 _11,000원

 

 

남도분식의 키 메뉴 상추튀김!

전라남도의 향토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상추를 튀겨서 나오는 건 줄 알았거든요

근데 상추에 튀김을 싸 먹는 형태이더라구요!

 

 

 

간장 대신에 이 양파 절임을 같이 주시는데

 

 

 

이렇게 상추에 튀김+양파절임을 싸 먹는거예요!

 

맛은,, 상추에 튀김 싸먹는 맛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저는 시래기를 추가해서도 먹어보고

떡볶이 국물에 튀김을 적셔서 싸서도 먹어봤는데 

 

그냥 상추에 튀김 싸먹는 맛, 깻잎에 튀김 싸먹는 맛이예요 

크게 다를게 없습니당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튀김만 먹는 것 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영업시간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은 연중무휴로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는 21:00 입니다!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예약방법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은 예약을 받지 않더라구요

 

웨이팅을 할 때에도 어플로 하거나 이름을 적는게 아닌

그냥 앞에서 기다립니다!

 

매장 앞에 긴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니 앉아서 기다리면 되고

분식집이라 회전율이 빨라 오래 기다리진 않아요

 

저희는 주말 저녁에 갔는데 10분정도 대기 후 입장하였고

대기 할 때 주문도 미리 받아주셔서 빠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총평



 

  1. 기본을 다 하는 분식집! 속세의 맛 떡볶이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2.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도 추천드려요!
  3. 다소 비싼 가격,, 이제 떡볶이 한 끼를 먹어도 거의 5만원이 나오네요,,

 

 

 

오랜만에 타임스퀘어에서 맛있는 분식을 즐기고 왔습니다!

다음엔 더 맛있는거 먹어볼게요!

반응형

댓글